16일 토요일 송정시장에 가면 즐거움이 열린다

Author : 외침 나랑블루 / Date : 2015. 5. 15. 23:25 / Category : 생활·교육·행사/행사·축제·체험

토요일 송정시장에 가면 즐거움이 열린다

16일 ‘송정삼색시장 토요와요 축제’ 미술제·콘서트·체험행사 등 다채 






16일 송정매일·송정5일에서 송정삼색시장 토요와요 축제(이하 송정 토요와요 축제)’를 연다.


이번 행사는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이 광산구의 후원으로 호남선 KTX 개통에 따라 우리지역을 찾는 많은 관광객과 광주시민에게 다양한 볼거리·먹거리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의 계기를 마련하는 잔치이다.


제2회 시장미술제 ‘시장에서 그려요’

지역 유치원·초등학생들로부터 받은 작품을 전시하고, 시장 손님 등이 스티커를 붙여 상을 주는 방식으로 미술제는 진행된다. 

 

광주연예예술인협회에서는 송정시장 콘서트에서 대중가요·댄스·어린이 공연, 방문 가족 단위 손님들은 ‘시장스템프 투어’ ‘벼룩시장’ ‘세계문화체험’ 등에서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 최은영 단장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손잡고 찾는 전통시장, 광주시민과 전국 관광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물건을 살 수 있는 송정삼색시장을 널리 홍보하겠다”고 밝혔다. 

 


like1@naver.com

Tags : , , , ,

Trackbacks 0 / Comments 0

외침. 등록번호 : 광주 아 00201 ,등록일 2015-05-22,발행인: 오상용, 편집인:오상용, 연락처 010-3211-0990, 이메일 umcoop@naver.com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염화로 20. 3-508
외침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외침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