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하모니로 마음을 따뜻하게” 서구 여성합창단, 13주년 정기연주회 개최!

Author : 외침 나랑블루 / Date : 2015. 11. 24. 12:03 / Category : 문화·예술·스포츠/문화·예술


“아름다운 하모니로 마음을 따뜻하게” 서구 여성합창단, 13주년 정기연주회 개최!

- 유스퀘어문화관 금호아트홀에서

- 파하모니 남성합창단, 현악4중주단 Modern Quartet 출연 등 다양한 공연 선보여



광주광역시 서구청 ⓒ외침


서구민의 정서함양과 지역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광주 서구 여성합창단이 올해로 공연 13주년을 맞아 특별한 연주회를 마련했다.


‘그대 사랑 있는 곳’이라는 주제로 오는 12월 2일 저녁 7시 30분 유스퀘어문화관 금호아트홀에서 개최된다.


1999년 창단된 서구 여성합창단은 전국 합창경연대회, 광주합창제,  영․호남교류 음악회 등 지금까지 150여 회에 걸쳐 공연활동을 펼쳐왔으며, 지난 해 제주세계합창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수준 높은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임우진 서구청장과 황현택 서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기관⋅단체 회원과 주민 등 350여명이 자리를 함께할 예정이다.


이날 여성합창단은 ‘노을’, ‘과수원 길’과 같은 정겨운 멜로디의 동요는 물론 ’밀양 아리랑‘, ’바람은 남풍‘, ’그대 사랑 있는 곳‘ 등의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13주년 공연을 축하해 주기 위해 각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예술인들도 출연한다.


특히, 파하모니 남성합창단의 ‘내 마음의 보석상자’ 등 3곡과 현악4중주단인 Modern Quartet의 ‘사랑의 인사’, ‘유모레스크’ 등 친숙한 곡을 연주하여 관객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아울러, 서구여성합창단과 파하모니 남성합창단이 함께 ‘뭉게구름’, ‘아름다운 강산’을 합창하며 공연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서구청 관계자는 “서구 여성합창단원들이 아름다운 화음과 선율로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며 “이번 공연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만큼 많은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관람을 바란다.”고 전했다.




like1@naver.com


Tags : , , , ,

Trackbacks 0 / Comments 0

외침. 등록번호 : 광주 아 00201 ,등록일 2015-05-22,발행인: 오상용, 편집인:오상용, 연락처 010-3211-0990, 이메일 umcoop@naver.com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염화로 20. 3-508
외침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외침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